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레드벨벳, JTBC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 첫 드림스타로 출연

입력 2019-03-12 11:08

전 세계 케이팝 실력자들의 꿈의 무

국경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케이팝에 대한 열정으로 선의의 국가 대항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전 세계 케이팝 실력자들의 꿈의 무

국경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케이팝에 대한 열정으로 선의의 국가 대항전

레드벨벳, JTBC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 첫 드림스타로 출연

레드벨벳이 글로벌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 K'에 첫 드림스타로 출연한다.

4월 초 첫 방송 예정인 '스테이지K'(연출: 김노은 김학민)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케이팝 댄스 실력자를 찾아 꿈의 무대를 선사할 JTBC 예능 프로그램이다.

글로벌 예선을 거친 참가자들이 한국 본선 무대에 진출하여, 세미파이널과 파이널에서 우승한 참가자만이 드림스타와의 무대를 가질 수 있다.

매 회 '드림스타'가 출전 팀들의 대결을 지켜보며, 각 국가별로 문화적 해석 및 공감대를 전해줄 다국적 셀럽들로 구성된 '글로벌 통역단' 또한 함께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인 레드벨벳은 최근 미국과 캐나다 7개 도시에서 8회 공연을 펼친 북미 투어를 전석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또한 지난해 큰 화제를 모은 북한 평양 공연에 참가한 유일한 케이팝 아이돌이기도 하다.

'스테이지K' 제작진은 "레드벨벳은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톡톡 튀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걸그룹"이라며, "그 다채로운 이미지와 무대에 반한 다양한 국적의 참가자가 예선에서부터 레드벨벳을 자신의 '드림스타'로 뽑아 첫 회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미 살벌한 경쟁 속에 글로벌 예선을 통과한 각국의 대표 참가팀들이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들은 국경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케이팝에 대한 열정을 과시하며 선의의 국가 대항전을 펼치게 된다.

음악예능의 명가 JTBC가 선보이는 케이팝 챌린지 '스테이지K'는 전 세계 참가자들이 꿈에 그리던 드림스타와의 무대를 위해 케이팝 댄스 경쟁을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4월 초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4월 첫방, 글로벌 케이팝 버라이어티 '스테이지K' 첫 티저 공개 [영상] '요즘애들' 유재석 처음으로 비방용어 쓰게 한 격투 자매 킥! '냉부해' 류수영, 박하선도 인정한 수준급 요리 실력 공개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우기·슈화·민니, 한국어 능력 서열은? '랜선라이프'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 '태국 메이크업' 도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