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더패키지' 이영자 특별출연, 강렬한 웃음폭탄 장전 예고!

입력 2017-10-13 14:31

오는 10월 13일(금) 밤 11시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오는 10월 13일(금) 밤 11시 첫 방송.

'더패키지' 이영자 특별출연, 강렬한 웃음폭탄 장전 예고!


개그우먼 이영자가 '더패키지' 첫 회에 특별출연한다.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더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 김진원, 제작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가 이영자의 특별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패키지여행에 꼭 있는 캐릭터를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이영자. 프랑스로 떠나기 전, 인천국제공항에 모인 여행자들과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다. 특히 혼자 온 손님 산마루(정용화)가 이영자에게 굴욕을 당한다고 전해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첫 회에 등장하는 이영자는 강렬한 웃음 폭탄을 장전하고 있다. 패키지여행을 떠나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에피소드를 그릴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정용화, 최우식, 하시은 등 여행자들과의 짧지만 강렬했던 연기 호흡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더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 드라마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방송가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는 하반기 기대작이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여행의 감성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불어넣는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