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최양락-팽현숙 "젊은 친구들이 셀카 요청한다"

입력 2021-04-10 16:29 수정 2021-04-10 16:42

방송: 4월 10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0일 밤 9시

'아는 형님' 최양락-팽현숙 "젊은 친구들이 셀카 요청한다"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고공행진 중인 인기를 입증했다.

1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티격태격 사랑스러운 케미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1호 코미디언 부부 최양락, 팽현숙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팽락 부부는 결혼 33년차다운 찰떡 호흡과 노련한 예능감으로 예측 불가한  입담을 선보였다. '프로 예능꾼' 이수근도 "둘이 지금 콩트 하는 거지?"라며 박장대소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 

팽락 부부는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를 통해 얻은 인기를 실감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최양락은 "요즘은 젊은 친구들이 먼저 셀카 찍자고 다가온다"라며 귀여운 자랑을 덧붙였다. 이어 "송중기 주연 드라마 '빈센조'에서 감초 역할로 섭외도 들어왔다"라며 특급 인기를 누리고 있음을 밝혔다.

팽락부부의 부부 싸움 뒷 이야기도 공개됐다. 형님들은 "방송에서 두 사람이 싸우는 건 콘셉트 아니냐"라고 물었고, 팽현숙은 부부가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을 본 지나가던 시청자의 반응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코미디언 1호 부부 최양락♥팽현숙 부부의 귀여운 '예능 케미'와 거침 없는 입담은 1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훈수대통' 복불복 벌칙 건 마피아 게임 대결! '아는 형님' 이상민 "나는 최양락 피해자 1호"…이유는? '아형' 브레이브걸스, 예비군 형님들과 함께하는 무대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