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폭풍 랩…신동엽 "내가 더 부끄럽다"

입력 2017-11-16 16:05

방송: 11월 17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7일(금) 밤 9시

'이론상 완벽한 남자' 김희철 폭풍 랩…신동엽 "내가 더 부끄럽다"


'이완남'에서 MC 김희철이 숨겨뒀던 랩실력을 공개한다.

17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이하 '이완남')에서는 사랑스러운 여성 의뢰인이 등장해 진정한 '이론상 완벽한 남자'를 찾는다.

여성 의뢰인의 등장에 MC 신동엽은 "외모뿐만 아니라 성격까지 매력적인 분"이라며 극찬했다. 김희철 역시 "미소가 아름다운 건치 미인이다"라며 사심 섞인 칭찬을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의뢰인은 애주가이자 힙합 마니아로 반전 취향을 가진 성격으로 눈길을 끌었다. 남자 후보자들에게 요청한 '의뢰'는 '술을 적당히 즐길 줄 아는 남자'일 것, '개그 욕심이 있는 남자'일 것, 그리고 '놀이공원을 즐기는 남자'일 것을 꼽았다.

의뢰인이 힙합을 좋아한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MC 김희철은 신들린 랩으로 매력을 어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희철은 자신감 넘치는 '폭풍 래핑'으로 반전 있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그러나 MC 신동엽은 귀까지 빨개지며 "내가 더 부끄럽다"고 말해 좌중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김희철의 숨겨진 랩실력이 공개되는 JTBC '이완남'은 오는 17일(금) 밤 9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완남' 신동엽-김희철, 능청스러운 연인 연기에 '폭소' '이론상 완벽한 남자' 레이디 제인 "완벽한 이상형 찾았다"? JTBC '이론상 완벽한 남자', '팬텀싱어2' 화제 잇는다 '이론상 완벽한 남자' 한혜진 "연애 이론을 직접 실험하다니" '이론상 완벽한 남자' 신동엽 "'마녀사냥'의 이론, 실제로 밝혀질 것"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