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제동의 톡투유' 이특 "이특의 '톡투유'도 사랑해 주세요"

입력 2017-01-22 11:15

방송: 1월 22일(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2일(일) 밤 11시

'김제동의 톡투유' 이특 "이특의 '톡투유'도 사랑해 주세요"


가수 이특이 MC 자리를 넘봐 김제동을 당황하게 했다.

22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서는 MC 김제동,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서천석, 부산대학교 물리교육과 김상욱 교수,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 가수 이특이 '숟가락'을 주제로 400여 명의 청중과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톡투유' 녹화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슈퍼주니어의 이특은 '숟가락'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청중들과 호흡했다. 이날 학교 영양 교사로 일하고 있는 20대 여성은 학생들의 영양문제에 대한 걱정을 드러내며 "요즘 아이들은 밥이 없어서 못 먹는 게 아니라 골라 먹거나 자기가 좋아하는 것만 먹으려고 안먹는다"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이특은 "내가 어린 시절에는 밥을 올바른 자세로 먹어야 한다고 늘 강조해서 양반다리 혹은 무릎을 꿇고 먹었을 정도"라며 엄격했던 '밥상머리 예절 교육'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이특은 '톡투유'의 애청자임을 밝히며 "가수 활동 외에 인생경험이 없어서, '톡투유'에서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인생 공부를 하고 있다"라고 전해 청중들을 미소 짓게 했다. 또한 이특은 "MC가 바뀌었을 때, 혹은 MC가 이특으로 바뀌었을 때도 '톡투유'를 많이 사랑해줬으면 좋겠다"라는 재치 있는 말로 김제동을 당황하게 했다.

'숟가락'을 주제로 가수 이특과 함께 나눈 다양한 이야기는 22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톡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톡투유' 김윤아 출연…'0'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 나눠 '김제동의 톡투유' 가수 하림 출연! '공간'에 대한 이야기 '김제동의 톡투유' 물리적 거리와 심리적 거리의 관계는? JTBC, 파일럿부터 영화·예능까지…풍성한 설 특집 예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