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가지마" 윤아에게 뽀뽀까지!

입력 2014-03-31 15: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가지마" 윤아에게 뽀뽀까지!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추사랑이 '소녀시대 앓이'에 빠졌다.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소녀시대를 향한 격한 애정을 표현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소녀시대 멤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추성훈과 추사랑의 모습이 그려졌다. 추사랑은 처음에 소녀시대를 만나 낯을 가리며 부끄러워했다. 태연과 써니가 "뽀뽀해주면 안돼냐"고 물었지만 추사랑은 단호하게 "안돼"라고 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은 소녀시대 멤버에게 마음을 열었고 미니마우스 드레스 선물에 소녀시대 앓이에 빠졌다.

소녀시대 앓이에 빠진 추사랑은 소녀시대가 집 밖을 나서려고 하자 "가지마"라고 속삭였다. 특히 윤아에게 뽀뽀를 해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반면 태연이 뽀뽀해달라고 졸라도 외면해 웃음을 자아냈다.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에 누리꾼들은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너무 귀엽다"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나도 소시 앓이"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아이들도 예쁜 사람을 좋아한다" "추사랑 소녀시대 앓이, 방송 너무 재미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혜리 얼굴 낙서, 고양이로 완벽 변신!…"너무 귀여워" 깜짝 놀란 거미, '화들짝 놀라는 표정이 너무 리얼해' 수지 셀카, 청순과 섹시의 만남! 사진 올리며 하는 말이… 악동뮤지션 데뷔 "4월 7일 1집 앨범 전곡 공개될 예정" 박형식 부상, 전차 사다리에서 '뚝'…허리 디스크 판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