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레일리 호투 빛났다…롯데, NC 잡고 승부 '원점'으로

입력 2017-10-10 09: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스포츠 뉴스입니다. 5년 만에 프로야구 '가을 잔치'에 진출한 롯데가 NC와 준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승리했습니다. 이대호를 비롯한 롯데 타선은 부진했지만, 외국인 투수 레일리의 활약이 빛났습니다.

온누리 기자입니다.

[기자]

롯데 선발 레일리의 날카로운 공에 NC 방망이는 힘을 잃었습니다.

야수들은 멋진 수비로 힘을 보탰습니다.

4회, 번즈의 그림 같은 다이빙 캐치와 5회 전준우와 번즈의 완벽한 중계 플레이는 레일리의 부담을 덜어줬습니다.

잘 던지던 레일리는 6회초 나성범의 부러진 배트에 왼쪽 발목을 맞아 갑자기 교체됐습니다.

5와 3분의1이닝 동안 4피안타, 무실점으로 틀어막은 레일리는 2차전 MVP로 뽑혔습니다.

2회말 상대 실책과 연속 볼넷으로 만든 무사 만루에서 병살타로 한 점을 낸 롯데는이 점수를 지켜, NC를 1-0으로 이기고 준플레이오프 1승 1패를 기록했습니다.

이겼지만 롯데는 4번 타자 이대호의 침묵이 아쉬웠습니다.

이대호는 3타수 무안타 볼넷 한 개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조원우/롯데 감독 : 부담 없이 자기 스윙을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텐데 부담감을 좀 줄이고 좀 자신 있게 플레이했으면 좋겠습니다.]

1승씩 나눠 가진 두 팀은 11일 마산구장으로 자리를 옮겨 3차전을 치릅니다.

3차전 선발로 롯데는 송승준을 NC는 외국인 투수 맨쉽을 예고했습니다.

(영상편집 : 임인수)

관련기사

롯데 짠물 마운드 '1-0 팀 완봉승' 합작…준PO 1승 1패 무더기 예매 취소…롯데-NC 준PO 2차전 매진 실패 준PO 1차전부터 5시간 '연장 혈투'…NC가 먼저 웃었다 '패장' 조원우 롯데 감독 "세밀한 부분이 부족했다" 9월에 울던 NC 불펜, 가을 잔치 승부처서 웃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