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즈톡] 녹여먹는 식혜…팔도, 액상스틱형 '비락식혜' 출시 外

입력 2018-08-21 07: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즈톡] 녹여먹는 식혜…팔도, 액상스틱형 '비락식혜' 출시 外

녹여먹는 식혜…팔도, 액상스틱형 '비락식혜' 출시

팔도가 식혜음료 '비락식혜'의 맛을 그대로 담은 '비락식혜 스틱'을 출시했다. 비락식혜의 액상형 스틱 제품이다. 국내산 농축식혜 베이스에 생강추출액을 더해 식혜 맛을 살렸다. 15g들이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커피믹스와 같이 제품을 컵에 넣고 일정량의 물을 부으면 전통식혜가 된다. 여름철에는 과일과 함께 시원한 에이드로, 겨울에는 따뜻한 물을 넣은 식혜차로 즐길 수 있다.

[비즈톡] 녹여먹는 식혜…팔도, 액상스틱형 '비락식혜' 출시 外

GS수퍼마켓,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개시

GS수퍼마켓이 내달 11일까지 전국점포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140여 종 상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준다. 행사카드(KB국민·신한·비씨·우리·NH농협·롯데·팝카드)로 사전 예약 상품을 결제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내달 5일부터 17일까지 상품을 점포에서 받거나 원하는 곳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사전 행사와는 별도로 내달 26일까지 제휴카드(팝카드 제외)로 가이드북에 표시된 선물세트 구입시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비즈톡] 녹여먹는 식혜…팔도, 액상스틱형 '비락식혜' 출시 外

LGU+,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행사 진행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내년 2월 20일까지 6개월 간 진행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동영상을 보면서 메시지 전송, 인터넷 검색을 동시에 할 수 있고 휴대전화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끊김 없이 오디오 재생이 가능하다. 또 휴대전화에 동영상과 음악을 저장해 데이터 사용 없이 콘텐트를 감상할 수 있다.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다룬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인기 미드 ‘코브라카이’ 등의 콘텐트 이용도 자유롭다. 고객이 서비스 가입 신청을 하고 별도 해지 신청을 하지 않으면 3개월 후 유료(월 사용료 8690원)로 전환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