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스 함무라비' 아낌없이 주는 김명수…'바름커플' 로맨스 가즈아!

입력 2018-07-10 13:35

방송 : 7월 10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7월 10일(화) 밤 11시

'미스 함무라비' 아낌없이 주는 김명수…'바름커플' 로맨스 가즈아!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와 김명수의 키스 1초 전이 공개됐다.

종영까지 2회만을 남긴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 제작 스튜디오앤뉴) 측은 10일, 아슬아슬한 로맨스 텐션을 이어왔던 '바름커플' 박차오름(고아라 분)과 임바른(김명수 분)의 쌍방 로맨스 시작을 예고하는 키스 1초 전을 포착했다.

언제나 약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강강약약' 법원을 위해 정의를 바로 세워왔던 박차오름은 주형민 교수의 제자 준강간 사건 판결로 위기에 몰렸다. 민사44부는 징역 4년을 판결했지만 NJ그룹 사위이자 민용준(이태성 분)의 자형인 주형민 교수가 억울함을 호소하며 자살을 시도했고 NJ그룹은 총수 일가를 지키기 위한 반격에 나섰다. NJ그룹의 큰 그림 하에 국회의원부터 언론과 여론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박차오름은 마녀사냥을 당해 판사로서의 신뢰를 잃고 결국 사직서를 제출했다.

안타까운 현실 속에 '바름커플'의 로맨틱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보는 사람까지 달달함이 전염되는 꿀 뚝뚝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박차오름과 임바른. 둘 사이에 동료애를 넘어선 아슬아슬한 로맨스 텐션이 감돈다. 살며시 미소 지은 박차오름이 임바른에게 다가가고 닿을 듯 말 듯 가까워진 입술이 심쿵포텐을 대폭발 시키며 설렘지수를 자극한다.

짝사랑 고백을 거절당한 이후에도 박차오름 한정 흑기사 면모를 발휘하며 묵묵히 곁을 지켰던 임바른. 박차오름이 판사의 한계를 깨닫고 좌절할 때는 "실수 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힘을 줬고 박차오름을 향하는 마녀사냥의 배후에 민용준이 있음을 깨닫고 직접 찾아가 담판을 짓기도 했다.

오늘(10일) 방송되는 15회에서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사직서를 제출한 박차오름을 위한 임바른만의 특별한 위로가 펼쳐진다. 박차오름 맞춤 '바른투어'를 시작으로 판사이자 한 사람으로서 박차오름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임바른의 뭉클한 진심이 이어진다. '바름커플'의 관계 변화는 박차오름의 행보에도 결정적 영향을 미치게 될 전망이다.

'미스 함무라비' 제작진은 "박차오름과 임바른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동료로 차곡차곡 감정을 쌓아왔기에 로맨스의 설렘도 함께 유지할 수 있었다. 동료애와 로맨스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균형을 유지했던 '바름커플'이 마녀사냥을 당하는 박차오름의 위기를 계기로 확실한 관계 변화를 보여줄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 함무라비' 15회는 오늘(10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 앤 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미스 함무라비' 마녀사냥 휩쓸린 고아라, 흔들리지 않을 수 있을까? '미스 함무라비' 민사 44부에 닥친 위기…고아라♥김명수 아련한 포옹 '미스 함무라비' 성동일 제대로 뿔났다! 분노의 따귀 시전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vs 이태성, 고아라 둘러싼 '불꽃' 신경전 '미스 함무라비' 휴머니즘 풀충전! 마음 울리는 어록 퍼레이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