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고지용 "번개가 칠 때마다 에너지 저장하고파"

입력 2017-11-06 10: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고지용 "번개가 칠 때마다 에너지 저장하고파"


'비정상회담' 고지용 "번개가 칠 때마다 에너지 저장하고파"


'비정상회담'에 구 아이돌이자, 현 회사원인 고지용이 출연해 '번개가 칠 때마다 에너지를 저장하고 싶은 나, 비정상인가요?'를 안건으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 날 녹화에는 독일에서 온 필립이 출연해 심도 깊은 에너지에 대한 토론이 진행됐다.

한때는 아이돌로서 활발한 활동을 했던 고지용은 "현재 평범한 회사원으로서 에너지와 환경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나라별 주요 에너지원부터 떠오르는 신재생 에너지에 대한 다양한 토론이 진행됐는데, 전 세계 핫이슈인 탈원전에 대한 나라별 상이한 의견을 들어볼 수 있었다.

이어 각 나라 특이한 에너지원에 대한 토론이 진행됐다. 우동을 가지고 만드는 '우동발전'부터 동물의 변으로 만드는 '바이오 가스'까지 흥미롭고 새로운 에너지에 세계에 대해 들어볼 수 있었다. 이에 다국적 멤버들만의 재치 넘치는 에너지 절약법에 대한 꿀팁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세계의 핫이슈를 지켜보는 '지켜보고 있다' 코너에선 카탈루냐의 독립선언에 대한 문제에 대해서 스페인에서 온 알마와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6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JTBC '비정상회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새 코너 '지켜보고 있다'…첫 주제는 미 유네스코 탈퇴 '비정상회담' 샤이니 민호 태민 출연…'옛날 옷을 못 버리는 나' '비정상회담' 성지루·전미선 "어떻게 죽느냐가 중요하다" '비정상회담' 전 세계 단풍 명소는…오헬리엉 "프랑스에 오라" '비정상회담' 케이윌 "하루에 4번 축가 부른 적 있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