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제동의 톡투유' 소찬휘 "나도 내 노래 힘들다" 솔직 고백

입력 2016-05-27 16:29

방송: 5월 29일(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9일(일) 밤 11시

'김제동의 톡투유' 소찬휘 "나도 내 노래 힘들다" 솔직 고백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소찬휘가 자신의 노래에 대한 솔직한 감상을 밝혔다.

오는 29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에서 '버스'를 주제로 700여 청중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게스트로는 가수 소찬휘가 등장해 청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소찬휘는 등장부터 "이제 나이가 들어서 입장할 때 계단 내려오는 것도 힘들다"고 넉살좋게 말했다. 그러자 MC 김제동은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면 전혀 힘들어 보이지 않는다"며, "노래방에서 소찬휘의 히트곡 'Tears'의 후렴구인 '잔인한~'을 부르다가 목덜미 잡은 분들이 여러 명 있다"는 우스갯소리로 화답했다.

이에 소찬휘는 "사실 나도 노래 부를 때마다 정말 힘들다"며, "왜 나라고 쉬울 거라 생각하는지 모르겠다"고 웃음 섞인 고백을 했다. 이어 "그렇지만 가수로서 무대에서 지친 내색을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 참고 이겨내려고 한다"고 호탕하게 마무리 지어 청중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한편, 패널로 함께한 가수 요조는 평소 소찬휘의 팬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요조는 "소찬휘가 여기 앉아 있는 것 자체가 비현실적"이라며, "소찬휘의 음악은 나에게 꿈같다"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소찬휘와 함께한 각양각색의 이야기는 오는 29일(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제동의 톡투유' 30대 남성 "딴 짓 때문에 수술" 엉뚱 사연 공개 '김제동의 톡투유' 김기리 "나를 개그맨으로 만든 건 딴 짓" '톡투유' 남성 청중들의 정체성 고민 "남자, 아빠, 남편…나는 누구?" 김태원 "기러기 아빠는 나의 선택, 아름답게 끝낼 수 있도록 할 것"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