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비정상회담' 마이클 "美 프롬 파티, 데이트 상대 없으면 루저"

입력 2016-05-09 23: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영화 속 미국 파티 문화가 궁금해!…졸업 파티 '프롬'은?!

9일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의 '뭔 나라 이웃나라-미국 특집'에서는 개이브, 조나단, 마이클, 가이 미국 4인방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출연진이 대중 매체 속 '미국 파티 문화'에 관해 물었다. 특히 성시경이 고등학교 졸업 파티 '프롬'의 경우, 여성에게 데이트 신청 후 파티에 동행하고, 함께 춤추고 키스까지 하는 모습으로 그려진다고 설명했다.

또 성시경이 "(프롬에) 데이트 상대 없이 가면 창피한 것이냐?" 묻자, 마이클이 "루저입니다" 단호해 충격을 줬다. 또 그가 "보통 단체로 다닌다. 친구들과 같이 동행해 사진 찍고 놀고 춤춘다. 끝난 뒤 홈 파티를 즐기기도" 전했다.

이에 전현무가 "파티 전에 프롬 갈래? 물어보는데 거절하기도 하느냐?" 묻자, 개이브가 "좀 어색하게 웃으며 it's okay 한다" 거절법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비정상회담' 마이클 "美 프롬 파티, 데이트 상대 없으면 루저"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1일 비정상 4인과 미국 문화 전격 해부 '비정상회담' 미국 일일비정상 4인 출연…타일러와 갑론을박 '비정상회담' 윤여정, "나도 꼰대 됐다고 느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