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채리나, 박용근 결혼 임박? "진지하게 계획 갖고 있어"

입력 2015-04-10 11: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채리나, 박용근 결혼 임박? "진지하게 계획 갖고 있어"


채리나가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9일 룰라 출신의 가수 채리나가 결혼에 대해 언급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채리나는 현재 프로야구 LG트윈스 소속 박용근 선수와 열애를 하는 중이라 결혼에 관련된 발언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SBS 라디오 러브FM '헬로우 미스터 록기'에 출연한 채리나는 "어떤 남자가 이상형이냐?"는 질문에 "부모님께 잘하는 남자여야한다. 물론 나도 상대 부모님께 잘하려고 노력한다"고 대답했다.

채리나는 "얼른 결혼해서 예쁜 아기를 낳고 싶은 마음"이라며 "진지하게 결혼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해 연인 박용근 선수와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연애할 때 주도권은 내가 잡고 있다. 다행히 아직까지 내 애교가 먹힌다"고 말해 박용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2013년 1월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진 채리나와 박용근은 현재까지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채리나 박용근 결혼에 누리꾼들은 "채리나 박용근 결혼, 진지하게 생각한다니" "채리나 박용근 결혼, 결혼 꼭 하시길" "채리나 박용근 결혼, 3년이면 결혼할만도" "채리나 박용근 결혼, 잘 어울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일간스포츠

관련기사

[영상] '썰전' 장도연 흑역사 "돼지발정제 사건, 욕심 과했다" '마녀사냥' 서장훈 등장에 성시경 마저 '미니미' 전락 '순정에 반하다' 해바라기남 윤현민! 눈빛 스틸 4종 공개! '라디오스타' 이재훈, 65억 빌딩 내놓은 이유는? '수요미식회' 이현이, 기분도 풀어주는 피자? "표정관리 안 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