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최고였다고 할 순 없지만…"

입력 2013-06-18 09: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최고였다고 할 순 없지만…"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선언'

싸이가 젠틀맨 마지막 무대를 선언했다.

싸이는 17일 자신의 트위터(@psy_oppa)를 통해 "MMVA가 TV에서의 마지막 '젠틀맨' 무대가 될 것 같다"며 "난 최고였다고 말할 수 없지만 최선을 다 했다고는 말할 수 있다"라는 글을 남겼다.

젠틀맨 마지막 무대를 선언하기 앞서 싸이는 지난 16일(현지시간) 캐나다 음악 전문 채널인 머치 뮤직이 주관하는 뮤직비디오 시상식 MMVA(MUCH MUSIC VIDEO AWARDS)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싸이는 MMVA에서 오프닝과 엔딩 무대에서 '강남스타일', '젠틀맨' 노래로 특유의 재치 있는 퍼포먼스로 관객의 호응을 받았다.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선언에 네티즌들은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아쉽다",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벌써 다음곡 기대된다",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충전 잘 하시길", "싸이 젠틀맨 마지막 무대, 나도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젠틀맨 마지막 무대를 선언한 싸이는 이날 '강남스타일'로 세계적 인기 뮤직비디오상('International Viral Video of the Year')을 수상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지드래곤 우쭈쭈, 가호 닮은꼴 보고 미소…애견돌 입증 정준하 아내 과거 영상, 남편 맞먹는 예능감…미모 폭발 '장옥정' 김태희, 사씨남정기 탓에 위기맞아 고두림 '비키니 대방출' 앞서 아찔한 티저 영상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