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세븐틴, 컴백 첫 예능 '아이돌룸' 완전체 출연! 활약 예고

입력 2018-07-04 16:39

방송: 7월 17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7일(화) 저녁 6시 30분

세븐틴, 컴백 첫 예능 '아이돌룸' 완전체 출연! 활약 예고

세븐틴이 JTBC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룸'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세븐틴은 최근 단독 콘서트를 마치고 오는 16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컴백 후 첫 예능 프로그램 활동으로 '아이돌룸'을 택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평소 '흥븐틴'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활약을 보였던 세븐틴이 '아이돌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세븐틴의 '아이돌룸' 출연을 원하는 많은 팬들의 요청이 쇄도해 컴백 전부터 일찌감치 촬영을 결정지었다"고 전했다.

'아이돌룸'에서는 세븐틴의 신곡 무대는 물론 멤버들의 팀워크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할 계획이다. MC 정형돈 데프콘과 세븐틴의 '찰떡궁합'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세븐틴의 '아이돌룸' 녹화는 7월 초 진행된다. 7월 17일(화) 저녁 6시 30분 방송.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7년 만에 밝혀지는 에이핑크 '댄스 서열'은? '아이돌룸' 유앤비-유니티 자존심 건 댄스 배틀! 결과는? '아이돌룸' 윤보미 "내 최고시속에 도전" 레전드 시구 재연 '아이돌룸' 신동엽도 극찬…유앤비 의진의 명언 제조 비결은? '아이돌룸' 편성 변경, 7월 3일부터 화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