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잘 먹겠습니다' 경리, 백순대에 얽힌 웃지못할 사연 공개

입력 2016-07-29 13:58

30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 2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0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 2회 방송

'잘 먹겠습니다' 경리, 백순대에 얽힌 웃지못할 사연 공개


'잘 먹겠습니다' 경리, 백순대에 얽힌 웃지못할 사연 공개


나인뮤지스 경리가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해 백순대 볶음에 얽힌 웃지못할 사연을 공개했다.

경리는 최근 '잘 먹겠습니다' 녹화에서 백순대 볶음을 자신의 인생메뉴라고 소개했다. 연습생 및 신인시절을 신림동에서 거치는 동안 즐겨먹던 음식이었던 것.

이날 경리는 들깨와 야채가 듬뿍 섞인 백순대 볶음을 야무지게 깻잎에 싸먹고 매콤한 양념에 청양고추까지 더해 침샘을 자극했다.

그러면서 신인시절 초대받지 못했던 연말 가요 대축제를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함께 시청하며 백순대 볶음을 먹었던 기억을 떠올렸다. 경리는 "막상 무대 위에는 오르지도 못하고 다른 가수들의 공연을 지켜보기만 했던 날들이 떠오른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 말을 듣고 있던 이지혜는 "나는 최근까지 긴 공백기를 가지며 연예인이 아닌 시청자로 지냈다. 일이 있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지 모른다"고 뜬금없이 첨언을 해 괜히 웃음을 자아냈다.

나인뮤지스 경리가 소개하는 백순대 볶음에 얽힌 에피소드는 30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잘 먹겠습니다'에서 자세히 들어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 23일 첫방송…스타들의 인생메뉴는? '잘 먹겠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떡볶이에 무한애정 과시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 정진운이 추천한 '감동만두밥' 정체는?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 트와이스 모모, 간장게장+마요네즈 먹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