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함께' I.O.I 김세정, 가족사 공개에 눈물

입력 2016-05-17 14:57 수정 2016-05-17 15: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사 이미지


I.O.I 김세정, 최유정이 가족사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걸그룹 I.O.I(아이오아이) 김세정과 최유정이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눈물의 가족사를 공개했다.

‘님과 함께2’의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은 최근 I.O.I의 숙소로 찾아가 연예계 및 인생 선배로서 다양한 조언을 해줬다. 이날 ‘쇼윈도부부’는 비밀스러운 소녀들의 숙소 구경부터 온 몸을 들썩거리게 만드는 I.O.I의 특별 공연까지 즐기며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서로가 편안하게 느껴지자 I.O.I 멤버들도 좀 더 깊은 속내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특히 김세정은 어릴 때부터 떨어져 지낸 아버지의 부재를 느끼지 못하도록 씩씩하게 키워주신 어머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10년 만에 다시 만난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또한 최유정은 “제가 어렵게 태어나서 부모님에게는 귀한 외동딸이다. 희생도 많이 하시고, 큰 사랑을 주셨다”며 “그 희생을 알기에 꼭 성공해서 보답하고 싶다”라며 당찬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I.O.I 김세정과 최유정의 가족 이야기는 17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영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