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갬성캠핑' 박나래, 활어차 선물→회뜨기 '남다른 스케일'

입력 2020-11-03 11: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갬성캠핑' 박나래, 활어차 선물→회뜨기 '남다른 스케일'
'갬성캠핑' 박나래, 활어차 선물→회뜨기 '남다른 스케일'

박나래가 송어를 이용한 캠핑 요리를 선보인다.

오는 3일 방송될 JTBC '갬성캠핑'(기획 황교진 연출 이나라)에서는 방송 최초로 캠핑장에 활어차가 등장, 강원도 정선의 특산물 송어를 이용한 역대급 화려한 캠핑 요리가 공개된다.

'갬성캠핑'은 개그우먼 안영미, 박나래와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배우 박소담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갬성 캠핑' 3회에서는 박소담의 지인으로 배우 이상윤, 조달환이 게스트로 등장, 박소담의 새로운 모습과 나이를 뛰어넘은 의외의 인맥이 공개돼 화제를 낳았다.

오는 3일 방송되는 '갬성 캠핑' 4회에서는 핀란드 콘셉트로 강원도 정선의 스키장을 찾은 멤버들의 갬성(?) 캠핑이 펼쳐진다. 가을 밤, 초록색 잔디가 깔린 슬로프에서 시청자들이 쉽게 접하지 못한 이색적인 풍경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

특히 매회 현란한 캠핑 요리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나래는 전날 살아있는 랍스터 공수에 이어 한층 더 싱싱한 해산물 공수로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바로 배우 이상윤이 먹고 싶어 한 강원도 정선의 특산물, 송어를 활어차에 실어 스키장으로 배달시킨 것. 게다가 능숙한 실력으로 회를 떠주는 것은 물론, '산속의 고기'라고 불릴 정도로 귀한 재료인 자연산 버섯까지 듬뿍 들어간 매운탕 요리를 더해 음식 맛을 본 출연자들의 극찬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그동안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던 막내 손나은의 새로운 변신이 예고된다. 요리에 어설픈 모습은 뒤로 하고, 능숙하게 송어의 내장을 제거하는 등 박나래의 보조 역할을 톡톡히 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고. 겁 없는(?) 막내로 변신한 손나은의 달콤살벌한 송어 손질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철 맞은 송어회 요리와 핀란드를 닮은 이색적인 스키장에서의 캠핑 이야기는, 오는 3일(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갬성캠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