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강호동, 이시영 의리에 감탄 "이런 배우 처음 봤다"

입력 2016-10-08 11:12

방송: 10월 8일(토)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8일(토) 밤 11시

'아는 형님' 강호동, 이시영 의리에 감탄 "이런 배우 처음 봤다"


강호동이 이시영의 의리에 감탄했다.

오는 8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배우 이시영이 출연한다. 강호동은 녹화 내내 다소 격하다 싶을 정도로 이시영을 향한 열정적인 리액션을 보였다. 그 때문에 다른 멤버들이 "친한 게스트라고 너무 좋아하는 것 아니냐"라고 비난했을 정도.

강호동은 이시영과 '우리 동네 예체능'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두 사람은 격의 없는 모습을 보이며 녹화 내내 친분을 과시했다. 강호동은 이날 이시영과의 회식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긴 시간동안 이어진 회식자리에서, 이시영은 모든 주변 사람을 챙기며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는 것. 강호동은 "이런 여배우는 처음 봤다"며, 이시영의 의리에 감탄하기도 했다.

이어지는 칭찬에 이시영은 "다른 일이 없어서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 뿐"이라며 쑥스러워 하기도 했다. 한편 이수근은 회식자리에서 먼저 일어났다 혼난 적 있다는 사실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배우 이시영과 함께하는 형님학교는 8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민경훈, "혼자 살 때 짬뽕 국물 도둑맞은 적 있다" '아는 형님' 김희철, 강호동 도플갱어로 변신! 말투·행동 완벽 복사 '아는형님' 조정민 솔직털털 매력 발산 "옆구리는 만지지 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