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윤건, '님과함께2'에서 "장서희와 진짜 결혼 생각한 적 있다"

입력 2015-08-14 14: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윤건, '님과함께2'에서 "장서희와 진짜 결혼 생각한 적 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장서희와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건이 "장서희와 진짜 결혼을 생각한 적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부산 여행을 떠난 장서희와 윤건 부부는 특별한 여름휴가를 위해 윤건과 절친한 후배이자 가상 결혼 프로그램 선배인 조정치-정인 부부를 초대해 시끌벅적한 더블데이트를 즐겼다.

11년 동안의 긴 연애 후, 결혼 2년 차에 접어든 장수커플 조정치-정인 부부는 여행 내내 애정행각을 펼치는 장서희-윤건 부부에게 "정말로 잘 어울린다. 실제 결혼도 생각해 보는 게 어떠냐"며 바람을 불어넣기도 했다.

이어 윤건은 술 한 잔과 함께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지던 중 "장서희와 진짜 결혼하면 어떨지 상상하곤 한다"며 속마음을 밝혀 장서희를 비롯해 함께 있던 이들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말에 이어 윤건은 장서희를 위해 광안대교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호텔 방을 직접 꾸며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조정치-정인 부부는 듀엣송까지 부르며 윤건의 프러포즈를 지원사격했다.

장서희를 향한 윤건의 뜨거운 속마음, 그리고 로맨틱한 프러포즈 이벤트는 13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선우용여, 박미선, 이의정 등 절친들을 만나 신고식을 하게 된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에피소드도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윤건, 아내 장서희 위해 깜짝 프러포즈 준비 '님과 함께2' 선우용여 "김범수 같은 스타일 딱 싫어"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부부, 로맨틱 부산 데이트 '눈길' '님과 함께2' 박미선 "안문숙-김범수, 두 사람 사이 뭔가 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