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트래블러' 흩어진 류준열-이제훈, 다시 만나려 했지만?…"초유 사태"

입력 2019-04-03 11:55 수정 2019-04-03 11:57

방송: 4월 4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4일(목) 밤 11시

'트래블러' 흩어진 류준열-이제훈, 다시 만나려 했지만?…"초유 사태"


류준열과 이제훈이 헤어짐을 택했다.

4일(목)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에서 이제훈과 류준열은 여행자가 쿠바에 기대하는 모든 것이 있다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도시, 뜨리니다드로 떠난다.

처음으로 버스를 타기로 한 두 사람은 어쩐지 늦을 것 만 같은 예감으로 터미널로 향했다. 두 사람은 버스표를 사지 못할 것 같다는 예감에 불안함이 더해졌고, 설상가상 이제훈의 피부가 심상치 않은 것을 발견했다. 점점 입술이 바짝바짝 타고 손이 달달 떨려오는 가운데 그들은 과연 버스를 제시간에 탈 수 있을까?

천신만고 끝에 당도한 뜨리니다드. 도착하자마자 두 사람은 두 눈을 의심했다. 눈앞에 시상식 포토라인을 방불케 하는 규모의 인파가 애타게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 거침없이 이제훈과 류준열에게 다가와 말을 거는 사람들. 대체 두 남자를 차지하려는 그들의 정체는 무엇일까?

다음날, 숙소 앞 골목에 나오자마자 둘은 별안간 헤어짐을 택했다. 류준열은 작심한 듯 뚜벅뚜벅 걸어 나갔고, 이제훈은 류준열과 반대 방향으로 걸음을 옮긴 것. 혼자가 된 이제훈은 급기야 돌아다니는 개를 붙잡고 하소연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따로 떨어진 류준열과 이제훈은 다시 만나려 했지만 쿠바 한복판에서 서로를 잃어버리는 초유의 사태에 직면했다. 인터넷도, 전화도 잘 안 되는 곳에서 그들은 과연 무사히 만날 수 있을까?

배낭여행의 모든 순간을 담아낸 JTBC '트래블러'는 4일(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트래블러' 류준열-이제훈, 그들만의 '자아를 찾는 방법' '트래블러' 이제훈, 지상낙원서 고심에 빠진 이유는?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 휴대전화 속 사진에 '화들짝'…왜? '트래블러' 작가 김멋지·위선임 "방송작가 제안, 사기인 줄"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에게 "너 하나만 보고 온 거거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