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천하장사' 강호동, '사탄의 인형' 처키로 변신

입력 2016-08-12 10: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천하장사' 강호동, '사탄의 인형' 처키로 변신


'천하장사' 강호동, '사탄의 인형' 처키로 변신


강호동이 공포영화의 주인공 '처키'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천하장사'의 오프닝 게임에서 패한 강호동, 은지원, 이규한 팀은 벌칙으로 제작진이 준비한 복고 의상을 입게 됐다. 강호동은 멜빵바지, 은지원은 90년대 아이돌 의상, 이규한은 청청패션을 각각 선보였다.

멤버들의 복고의상을 본 써니는 "대박이다", "임팩트가 장난 아니야"라며 감탄했다. 윤정수는 '지금까지 본 모습 중 제일 자신감 있어 보인다"며 이규한의 모습에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주변의 반응 덕분에 한껏 신이난 이규한은 92년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철이와 미애'의 '너는 왜'를 부르며 현란한 때밀이 춤과 발재간을 뽐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써니가 멜빵바지를 입은 강호동에게 공포 영화의 주인공 '처키'를 닮았다고 말하자, 그는 이규한의 단발머리 가발을 빌려 쓰며 더욱 처키 같은(?) 모습으로 변신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찜통더위 속 '처키'로 완벽 변신한 강호동과, 원조가수보다 더 맛깔 나는 이규한의 '너는 왜'는 14일(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JTBC 리얼 시장 버라이어티 '천하장사' 11회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천하장사' 강호동, 첫 라디오 진행에 진땀 '네~' 금지령 '천하장사' 은지원·정진운·이규한, 시장 한복판서 눈물! '천하장사' 은지원 "젝스키스 활동 때도 이용원 다녔다" '천하장사' 써니, 생애 첫 남자 목욕탕 입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