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친구집' 마오리 마을 방문!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오리족으로 변신

입력 2016-01-19 10:19

방송 : 1월 20일(수)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월 20일(수) 밤 9시 30분

'내친구집' 마오리 마을 방문!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오리족으로 변신


JTBC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의 친구들이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으로 변신했다.

뉴질랜드 마오리 마을을 방문한 존 라일리, 이정, 기욤 패트리, 장위안 수잔 샤키야, 테라다 타쿠야는 입구부터 풍겨져 나오는 마오리족의 신성하고 경건한 분위기에 압도되어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마오리 마을에서 환영식을 받은 친구들은 본격적으로 마오리 문화 체험에 나섰다. 친구들은 마오리족 전통 민속춤인 하카(Haka), 포이 댄스(Poi)를 배우고, 마오리 전사의 훈련을 받으며 마오리의 문화에 흠뻑 젖었다. 또한 고기와 야채를 지열로 익혀내는 마오리 대표 음식인 '항이(Hangi)'를 만드는 과정을 본 친구들은 '정성스러운 음식'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항이가 완성되는 동안 마오리 전통 공연을 보러 간 친구들은 마오리족 남녀의 슬픈 사랑을 노래한 마오리족 전통 민요를 들으며 크게 감동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 체험에 나선 친구들의 모습은 1월 20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비정상회담' 장위안, 이별한 반려견 생각에 울컥 [영상] '비정상회담' 한예슬 "반려견 배변훈련에 집 개조" [영상] '비정상회담' 한예슬 "화려한 염색·최고급 옷 반려견 행복할까" [영상] '비정상회담' 한예슬 "다니엘·장위안·알베르토 관심있어" [영상] '비정상회담' 한예슬 "꼬라지 하고는" 심쿵 애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