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류준열X이제훈의 배낭 여행기! '트래블러' 2월 21일 첫방

입력 2019-01-28 15:39 수정 2019-01-28 15:41

첫 방송: 2월 21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2월 21일(목) 밤 11시

류준열X이제훈의 배낭 여행기! '트래블러' 2월 21일 첫방
류준열X이제훈의 배낭 여행기! '트래블러' 2월 21일 첫방

류준열과 이제훈의 쿠바가 베일을 벗는다.

오는 2월 21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부제: 배낭 멘 혼돈의 여행자)'(이하 '트래블러')는 배우 류준열과 이제훈이 진짜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의 간섭 없이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면서 비로소 스타의 삶이 아닌 배낭여행자의 생활을 즐긴다.

지난해 말, 류준열과 이제훈은 카리브해의 진주라 불리는 쿠바로 떠났다. 두 사람은 직접 발품 팔아 숙소를 찾고, 먹고 자고 입을 것들을 고민하고, 끊임없이 흥정하며 배우의 옷을 벗고 열혈 배낭여행자가 되었다. 공개된 스틸 컷에는 쿠바 아바나 거리에서 배낭을 멘 류준열과 이제훈의 모습이 담겼다. 빨간 올드카를 타고 대로를 누비는 모습에서도 여행자의 자유로움이 느껴진다. 

'트래블러'는 여행 전문가로 구성된 제작진이 탄생시킨 프로그램으로, '아는 형님'의 최창수 PD가 연출을 맡았다. 최창수PD는 유라시아를 횡단 여행하고, 포토에세이 '지구별사진관'을 출간하기도 한 여행 전문가. 또한 작가진으로는 718일 간 30여 개국을 여행하며 여행에세이 '서른, 결혼대신 야반도주'를 출간한 김멋지, 위선임 작가가 함께한다. 첫 방송은 2월 21일(목) 밤 11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리갈하이' 깨알 재미 선사할 진구X이순재 '현웃' 스틸 공개 '눈이 부시게' 손호준, 티저만 봐도 범상치 않은 똘기 대방출! [영상] 광…광수니?! 유재석 민속촌에서 광수를 만나다?! 'SKY 캐슬' 체포된 김서형…자체 최고 시청률! 끝없는 상승세 '일뜨청' 윤균상♥김유정의 귀염뽀짝 '러블리' 비하인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