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톡투유' 유상무 "힘들 때 친구 손만 잡아줘도 위로가 된다"

입력 2015-09-04 10:35

9월 6일(일) 9시 45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9월 6일(일) 9시 45분 방송

'톡투유' 유상무 "힘들 때 친구 손만 잡아줘도 위로가 된다"

'톡투유' 유상무 "힘들 때 친구 손만 잡아줘도 위로가 된다"


개그맨 유상무가 친구를 위로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오는 6일(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 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서는 ‘친구’를 주제로 400여 명의 청중과 대화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톡투유' 녹화에는 특별 게스트로 개그맨 유상무가 출연했다. 평소 개그맨 유세윤, 장동민과 특별한 친구사이로 알려진 유상무는 청중들과 진정한 친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녹화에서 한 여성청중은 "힘들어하는 친구를 위로해주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다"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유상무는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친구들이 손만 잡아줘도 위로가 됐다. 친구를 걱정하는 ‘마음’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여성청중의 친구를 대신해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친한 사이와 진정한 친구의 차이점'에 대해 청중들이 다양한 주장을 내놓은 가운데 유상무는 "친구는 서운함이 없는 사이"라며 솔직한 답변으로 청중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유상무와 함께하는 '친구' 이야기는 오는 9월 6일(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김제동의 톡투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제동의 톡투유' 옥상달빛 윤주, 사랑에 취해 작곡한 노래는? '김제동의 톡투유' 김풍 출연 "갑자기 요리하고 싶어진다" '톡투유' 알베르토 "비정상은 인간의 아름다움, 다 똑같으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