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최초 밴드 출연…역주행 신화 '엔플라잉' 뜬다

입력 2019-03-19 14:54

-'아이돌룸' 엔플라잉, "리더 승협이 하와이 여행을 보내준다고 했다" 언급한 사연은?

방송: 3월 19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이돌룸' 엔플라잉, "리더 승협이 하와이 여행을 보내준다고 했다" 언급한 사연은?

방송: 3월 19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최초 밴드 출연…역주행 신화 '엔플라잉' 뜬다

'옥탑방' 역주행 신화를 이룬 엔플라잉이 '아이돌룸'에서 활약한다.

19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프로그램 최초의 '밴드돌' 엔플라잉이 출연한다. 이들은 데뷔 4년 만에 처음으로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최근 가장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밴드돌'이다.

엔플라잉 회승은 '역주행 신화'에 대해 묻는 MC들의 질문에 "500위권으로 시작했는데 점점 오르더라"며, "한 시간마다 차트를 보느라 일상이 없어졌다"고 당시 감격스러웠던 기분을 전했다.

MC 정형돈은 '옥탑방'을 작사작곡한 리더 승협에게 "저작권료는 어땠냐"고 물었다. 승협은 "아직 정산되지는 않았지만, (혹시 받는다면) 작업실이 갖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그러자 다른 멤버들은 "옛날에 승협이 사비를 털어서라도 하와이 여행을 보내주겠다고 말했었다"며 기대감을 드러내 승협을 망설이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엔플라잉 멤버들은 프로그램 사상 첫 '밴드돌'답게 '나노 댄스' 코너가 아닌 '나노 밴드' 코너를 특별히 준비했다. 즉석 라이브로 4인 4색의 악기 연주 실력과 가창력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엔플라잉의 활약은 19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4월 컴백 아이즈원, '아이돌룸' 돈희X콘희와 재회! 19일 녹화 '아이돌룸' 엔플라잉, 락스피릿 가득한 동요 메들리 공개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수진, '조회수 160만' 커버 무대 재현 '아이돌룸' (여자)아이들 우기·슈화·민니, 한국어 능력 서열은? '아이돌룸' SF9 찬희 "SKY 캐슬' 이후 많이 알아봐…신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