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장서희, 레이디제인 애교 꿀팁에 기겁

입력 2015-07-01 10: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2' 장서희, 레이디제인 애교 꿀팁에 기겁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高)의 사랑'에서 윤건과 가상결혼생활을 하고 있는 장서희가 레이디제인으로부터 애교를 전수받았다.

최근 장서희와 윤건은 절친들을 모아 집들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안선영-이채영-박준금이 장서희와 윤건을 앞에 두고 연애스킬과 스킨십 강좌를 펼치던 중, 또 한 명의 절친 레이디제인이 등장하면서 분위기가 한층 더 후끈하게 달아올랐다.

이 자리에 모인 이들에 말에 따르면, 레이디제인은 '한번 찍은 남자와는 꼭 사귀고 만다'는 자타공인 연애고수. 레이디제인은 연애고수라는 사실을 입증이라도 하듯 장서희와 윤건을 향해 "너무 답답하다"고 말하며 본격적인 '진도 빼기' 강좌를 시작했다. 이 과정에서 레이디제인은 특급 애교 시범을 보여주며 따라해보라고 지시해 장서희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다.

윤건 역시 '아내의 절친'들로 인해 시종일관 진땀을 흘렸다. 안선영과 이채영 등 장서희의 친구들이 스킨십 강좌까지 펼치며 짓궂은 장난을 치는 통에 혀가 꼬여 말을 더듬고 음식을 흘리는 등 실수를 연발했다.

이에 아내의 친구들은 "잘하는 걸 한번 해봐라"며 농담을 건네 또 한번 윤건을 난감하게 만들었다. 결국 윤건은 집들이에 찾아와준 손님들을 관객 삼아 장서희와 함께 듀엣송을 불렀다.

시끌벅벅한 장서희와 윤건의 집들이, 그 마지막 이야기는 2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새 집으로 이사하게 된 안문숙과 김범수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이삿날 알콩달콩 물장난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다섯은 낳아도 되겠다"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스파르타 스킨십 트레이닝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암수바위' 찾아 2세 기원 '님과 함께2' 안선영 "장서희 마음 속에 욕망 가득"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