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엑소 카이 "지난 출연 이후, 사람들 '팬티' 얘기해"

입력 2020-08-28 15:54

방송: 8월 2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엑소 카이 "지난 출연 이후, 사람들 '팬티' 얘기해"

엑소 카이가 "'아는 형님' 출연 후, 예능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라고 밝혔다.

2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글로벌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의 태민, 백현,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국내 첫 예능 출연인 멤버들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예능감을 보여준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슈퍼엠은 활동 당시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한정판 퍼포먼스로 형님학교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엑소 카이는 형님 학교 지난 출연 당시 화제가 됐던 게임 장면을 언급하며 "게임 중 말했던 '팬티 안의 두 글자' 에피소드 이후, 예능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라고 밝혔다. 당시 카이는 '고요 속의 외침' 게임 도중, 멤버 백현의 말을 '팬티 안에 두 글자'로 잘못 알아들었던 것. 카이는 방송 이후 "사람들이 '팬티 잘 봤어요'라고 말한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또한 지난 번 출연이 어떤 나비효과를 불러왔는지 전했다. 이날 카이는 촬영 내내 장난기 가득한 예능돌의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글로벌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의 색다른 매력은 8월 2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함소원 시어머니 '함진마마' 출연…예능감 폭발 '아는 형님' 김지혜 "과거에 김영철과 결혼 약속" 폭탄 고백 '아는 형님' 절친 정용화-이준, 연습생 시절 비화 공개! '아는 형님' 이진혁 "'젊은 강호동' 같다는 말 많이 들어" '아는 형님' 이상윤, 'JYP에게 전수 받은' 깜짝 댄스 실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