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장르만 코미디' 윤시윤 '예능 죄수' 변신…개그맨들 '당혹'

입력 2020-11-13 11:19

방송: 11월 14일(토)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4일(토) 저녁 7시 40분

'장르만 코미디' 윤시윤 '예능 죄수' 변신…개그맨들 '당혹'
'장르만 코미디' 윤시윤 '예능 죄수' 변신…개그맨들 '당혹'

배우 윤시윤이 '예능 죄수', '눈치 제로 엑스트라'로 변신했다.

14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에는 배우 윤시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웃음을 전한다.

'장르만 코미디'의 제작진은 평소 눈치가 빠르고 해맑기로 소문난 윤시윤을 당황시키기 위해 사전 몰래카메라를 진행했다. 이에 PD로 변한 댄서가 투입돼 춤에 소심한 윤시윤에게 댄스 코너를 위한 춤을 요구하며 유행하는 춤동작을 가르쳐줬다. 윤시윤의 당황한 모습을 기대했던 제작진과 개그맨들은 오히려 해맑게 춤을 추는 윤시윤의 모습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윤시윤은 개그맨 김준호를 필두로 정태호, 박영진 등이 모여 탈옥을 꿈꾸는 '웃음 교도소' 코너에 신입 예능 죄수로 투입됐다. 윤시윤은 탈옥 지도를 위해 직접 몸을 내주어 그림판 역할을 수행했는데, 그 어떤 자극에도 평온한 모습을 유지해 또 한 번 개그맨들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이날 윤시윤은 초심으로 돌아가 엑스트라로 변신했다. 드라마 촬영장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배우의 세계' 코너에 신인 엑스트라로 들어와 대선배 김준호와 감독 유세윤에게 극도로 깍듯한 모습을 보였다. 주연 배우들의 뒤에서 엑스트라 연기를 펼치게 된 윤시윤은 눈치 없이 맛있게 먹는 짜장면 먹방은 물론 연기와 현실을 구분 못 해 분노하는 엑스트라 연기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했다. 그 와중에 윤시윤은 탈주한 남자 주인공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눈물 연기를 펼치다 "나 여기서 뭐 하는 거지?"라며 현실을 자각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예능 죄수', '눈치 제로 엑스트라'로 변신한 윤시윤의 색다른 무한 매력을 볼 수 있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14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장르만 코미디' 김환, 쫄쫄이 입고 발레리노로 변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