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엘 공식입장 통해 인정한 '옛 연인' 김도연은 누구?

입력 2013-11-26 16: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엘 공식입장 통해 인정한 '옛 연인' 김도연은 누구?


인피니트 엘과 과거 열애를 인정한 김도연이 악플러에 강경대응 입장을 밝힌 가운데 김도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김도연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열애설이 터졌을 때 회사측에서 조용히 있어달라고 부탁해 잠자코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김도연은 "상대 직업의 특성상 열애를 인정하지 않았다는 것과 자유롭게 연애했다는 점을 질책받을 수는 있지만 한 사람을 지키려고 내 소중한 사람들과 저를 못지킨 거 같아서 모든 것을 밝힌다"고 말했다.

김도연은 "그동안 아무것도 말할 수 없어 힘들었다. 모든 내용을 해명할 수 있는 증거들, 녹취들 다 보유하고 있다. 악플과 악성루머에 속수무책으로 당하지 않을 것"이라며 강경대응을 경고했다.

김도연은 앞서 수 차례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냈다.

김도연은 지난 2010년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밥 대신 초콜릿만 먹는 '초콜릿녀'로 출연했다.

김도연은 이어 지난해 케이블채널 패션 앤의 '스위트룸 시즌2'에 출연해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대저택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도연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베드몰 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김도연 트위터

관련기사

효린 솔로앨범, 공개하자 음원차트 1위 기록…돌풍 예고 배고픈 개의 간절한 표정 2탄 '줄거면 빨리 주던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 순위, 무서운 강자가 떴다? 청년도시 지수 세계 1위 토론토, 서울은 10위…"이민 갈까?" 유연석 축가, '칠봉이의 축가? 불러만 준다면 음치여도…' 문근영-김범 커플룩 입고 당당히 입국 '부러움 한몸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