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에브리바디' 엠버, 짝사랑 교관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공개

입력 2015-03-18 09:30 수정 2015-03-18 09:33

3월 19일 목요일 밤 9시 4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월 19일 목요일 밤 9시 40분 방송

'에브리바디' 엠버, 짝사랑 교관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공개

'에브리바디' 엠버, 짝사랑 교관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공개


걸그룹 f(x)의 엠버가 짝사랑하는 군대 교관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19일(목)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정보 예능 프로그램 '에브리바디' 17회에서는 나른한 봄, 정신을 번쩍 들게 할 피로회복 비법을 공개한다. '에브리바디'에는 최근 군대 예능에 출연한 후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가수 엠버와 기상캐스터 출신 방송인 이익선 그리고 외국인 한의사 라이문드 로이어가 출연해 피로회복의 비법을 알려준다.

엠버는 '인생에 가장 피곤했던 순간'에 대한 MC들의 질문에 군대에 다녀온 경험을 이야기 했고, MC 김종국은 엠버의 짝사랑 교관에 대해 언급했다. 그러자 엠버는 "좋아하면 안 되나요?"라고 수줍게 반문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고, 교관에게 마음을 담은 영상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이영돈PD, 김종국, 강레오가 MC를 맡은 ‘에브리바디’는 세계인의 다양한 건강법을 랭킹을 통해 검증하는 신개념 건강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수줍은 봄 처녀 엠버의 마음을 담은 영상편지와 피로회복 비법은 3월 19일(목)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에브리바디'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배우 김민수 "소속사 대표 권유로 코 수술" 솔직 고백 '순정에 반하다' 진구-조은지, 코믹 셀카…특급 케미 예고 '하녀들' 정유미-이초희, 특급 우정으로 훈훈지수 UP '선암여고 탐정단' 대망의 최종회, 충격적 결말 예고! '끝까지 간다' 카라 허영지, 노래 부르다 눈시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