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새신랑 비, 패키지여행 중 신혼집 열쇠 분실 소동

입력 2017-12-05 10:43 수정 2017-12-05 10:43

방송: 12월 5일(화)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5일(화) 밤 10시 50분

'뭉쳐야 뜬다' 새신랑 비, 패키지여행 중 신혼집 열쇠 분실 소동


'뭉쳐야 뜬다' 새신랑 비, 패키지여행 중 신혼집 열쇠 분실 소동


패키지여행 중 비가 가방을 분실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12월 5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본격적인 대만 투어에 나선 김용만 외 3명 그리고 비의 모습이 공개된다.

비는 여행 출발 당시 '뭉쳐야 뜬다' 애청자임을 자처하며 "여행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자부한 바 있다. 그러나 초보 패키저인 비에게 결국 사고가 발생하고 말았다. 각종 귀중품이 든 가방을 통째로 잃어버린 것.

다음 여행지로 이동하기 위해 기차에 오른 비는 중요한 물건이 든 가방을 그곳에 그대로 두고 내렸다. 그러나 그가 가방이 없다는 사실을 알아차렸을 때 기차는 이미 떠나버린 상황.

갑작스런 분실 사고에 비는 "큰일 났다. 거기에 차키와 신혼집 열쇠까지 다 들어있다"며 당황감을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제작진에게 "중요한 게 너무 많다 찾을 수는 없는 거냐"며 초조한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과연 비는 무사히 가방을 찾고 여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가방 분실소동의 전말은 5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연예계 몸짱 비 vs 국대 허벅지 안정환, 힘 대결 '뭉쳐야 뜬다' 월드스타 비와의 패키지에 6.3% '자체 최고' '뭉쳐야 뜬다' 비 "몸 관리 위해 4시 이후 금식" 소신 깨진 사연은? '뭉쳐야 뜬다' 비, 패키지서 2세 자랑…'딸바보 예약' '뭉쳐야 뜬다' 중식 대가 이연복, '미스터 초밥왕' 변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