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낸시랭, 정치인과 국민 욕받이 대결…"오래 살 것 같아"

입력 2013-09-27 16:01

JTBC '적과의 동침' 9월 30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적과의 동침' 9월 30일(월) 밤 11시


낸시랭, 정치인과 국민 욕받이 대결…"오래 살 것 같아"

현역 국회의원들의 파격적인 예능 행보로 이슈의 중심에 서고 있는 JTBC '적과의 동침'에서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국회의원들과 '욕받이' 대결을 펼쳤다.

욕 대결 상황은 국민들의 민심을 알아보는 '민심퀴즈 왕정치' 코너에서 나왔다. '국회의원이 가장 초라해 보일때는 언제?'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퀴즈에서는 국회의원의 스캔들 공개, 인지도 굴욕 에피소드가 이어졌다.

그 중 김용태 의원이 욕과 밥을 같이 먹어야 했던 사연을 공개하자 낸시랭이 "나도 만만치 않게 욕을 먹는다” 며 국회의원 못지않은 '욕 얻어먹기' 스킬을 자랑해 국회의원들을 당황시켰다. 이어서 그녀는 "나는 참 오래 살 것 같다"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적과의 동침' 3회에는 마침내 밝혀지는 김무성 박지원 의원의 대권 도전의지와 '현역 의원들의 매운맛 먹방쇼', 등 국회의원들의 충격적인 예능나들이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조형기 "러브신 찍다가 여배우 위에서 잠들어" 난감 '19금의 신' 신동엽 "'마녀사냥' 위해 다른 방송 수위조절" 모델 한혜진, 성시경 향해 "너무 찌질해" 돌직구 발언! '대단한 시집' 농어촌 시월드, 로맨스 약해도 예능은 셌다 '고부 스캔들' 노유민 아내, 동서 때문에 질투 '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