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운동 크리에이터 '말왕' 소개팅 나선다! 커플 스쿼트 시전

입력 2019-09-17 14:57 수정 2019-09-17 14:57

방송: 9월 18일(수)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8일(수) 저녁 8시

'오늘의 운세' 운동 크리에이터 '말왕' 소개팅 나선다! 커플 스쿼트 시전

설레는 소개팅 속 난데없는 '스쿼트'의 전말이 공개된다.

18일(수) 방송되는 JTBC2 '오늘의 운세'에서 다양한 콘텐트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운동 크리에이터 말왕(유태양)이 소개팅을 한다.

최근 진행된 '오늘의 운세' 녹화에서 관상학 전문가 안준범은 말왕(유태양)이 전형적인 무인의 관상으로 축구선수 기성용을 닮았다고 말했다. 또한 소개팅 상대로 나온 여성은 배우 한혜진의 관상과 닮았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말왕(유태양)은 소개팅을 하는 동안 재치 있는 멘트로 상대방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한편 커플게임에서는 엄청난 승부욕을 보여 스튜디오에 있는 MC들과 예측 전문가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심지어 만난 지 30분도 채 안되어 손을 맞잡고 커플 스쿼드를 하게 됐고, '진진가' 코너에서는 의외의 반전 매력까지 선보였다.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한 말왕의 소개팅 현장은 18일(수) 저녁 8시에 방송되는 JTBC2 '오늘의 운세'에서 확인 할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오늘의 운세' 송유빈, 브레이크 없는 직진남 연애 스타일 고백 '오늘의 운세' 송유빈 연애투사검사, 예상 못한 결과에 '당황' '오늘의 운세' 홍현희 "코가 들려 있으면 돈이 새나?" 관상 상담 '오늘의 운세' 설리, 깜짝 발언 "외모·나이 고려해 남자친구 만날 것" '오늘의 운세' 설리 닮은 여자-달마대사 관상 남자 소개팅…결과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