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트래블러-아르헨티나' 강하늘 VS. 안재홍, 맛집 투어 두고 논쟁

입력 2020-03-07 10:24

방송: 3월 7일(토) 저녁 7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7일(토) 저녁 7시 40분

'트래블러-아르헨티나' 강하늘 VS. 안재홍, 맛집 투어 두고 논쟁

강하늘과 안재홍이 여행 중 첫 의견 충돌을 경험했다.

7일(토)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서는 이과수 폭포의 하이라이트인 '악마의 목구멍'과 생동감 넘치는 '보트 투어'까지, 이과수 폭포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 세 트래블러는 신비한 자연 경관과 신나는 투어에 내내 입을 다물지 못했다.

강하늘과 안재홍은 첫 의견 충돌을 경험했다. 숙소에 도착한 세 사람은 각자의 자취 생활에 대해 이야기하며 서로 더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그러나 식사에 관해서 만큼은 강하늘과 안재홍의 첨예한 입장 차이가 드러났는데, 특히 '맛집 투어'를 두고 열띤 논쟁이 벌어졌다. 두 사람의 논쟁에 막내 옹성우는 형들 사이에서 어느 쪽의 편도 들지 못하고 난감해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들이 논쟁 끝에 얻은 결말은 무엇일지, 그 결과는 7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아르헨티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트래블러' 강하늘 "비 맞는 것 좋아해 우산 없다" 이과수 폭포서 환호 '트래블러' 강하늘·안재홍·옹성우, 이과수 폭포의 압도적인 풍광에 감탄 '트래블러' 강하늘X안재홍X옹성우, 스카이 다이빙 도전…'코피' 깜짝! '트래블러-아르헨티나' 강하늘X안재홍의 '재능낭비' 몰래카메라 '트래블러' 강하늘, 현지서 드라마 열혈 애청자와의 만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