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새 전학생 한상진, 수다 삼매경

입력 2014-11-14 14:20

15일 토요일 밤 9시 4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5일 토요일 밤 9시 40분 방송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새 전학생 한상진, 수다 삼매경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새로운 전학생, 배우 한상진의 말 많고 시끄러운 학교생활이 공개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학교 가기만을 기다렸던 한상진의 들뜬 등굣길 모습을 내보낸다. 한상진은 등굣길에서 처음 만난 전학생 장기하와 인사를 나누자마자 폭풍 대화를 시작해 교무실까지 수다를 이어나갔다. 긴장한 장기하와 달리 한상진은 새로 시작한 학교생활에 꽤나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전입절차를 위해 교무실에 들어간 한상진은 특유의 노련미와 매끄러운 수다를 통해 전학생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한상진의 수다는 수업시간 전까지도 계속 되었는데 반 친구들의 이름을 일일이 물어보고 질문을 하며 학교에 대한 정보까지 완벽하게 파악했다. 한상진의 수다는 화장실, 그리고 수업시간까지도 계속 되었다는 후문이다.

끊임없는 수다로 '모터마우스'란 별명을 얻은 한상진의 수다스런 학교생활은 15일 토요일 밤 9시 40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남주혁, 뉴욕으로 떠난 '강남앓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종혁·장기하·한상진 등교 모습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박명수·윤도현·에네스, 동아리 창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에네스 ·박명수, 월미도 나들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