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방탄소년단 삼성동 출격…톱스타 연예인 집 등장?

입력 2017-09-27 13: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끼줍쇼' 방탄소년단 삼성동 출격…톱스타 연예인 집 등장?


'한끼줍쇼' 방탄소년단 삼성동 출격…톱스타 연예인 집 등장?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에 방탄소년단의 정국과 진이 밥동무로 출연해 삼성동에서 한끼에 도전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삼성동은 배우 송혜교, 전지현 등 톱스타들이 많이 사는 동네로 유명하다. 동네 탐색에 앞서 부동산으로 향한 이경규와 강호동, 밥동무 정국과 진은 동네 파악부터 나섰다. 하지만 톱스타와 CEO가 대거 거주한다는 삼성동의 높은 벽에 시작 전부터 만만치 않은 도전이 예고 됐다.

고급주택들로 즐비한 삼성동 주택가에 들어선 규동형제와 방탄소년단은 딴 세상처럼 조용한 분위기에 더욱 불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탐색 끝에 첫 벨 도전에 나선 방탄소년단 진과 정국은 떨리는 마음으로 벨을 눌러 자신들의 인지도 확인부터 들어갔다. 최고의 아이돌이지만 방탄소년단 역시 이전의 게스트들처럼 굴욕을 맛봐야 했다.

이날 삼성동에서는 배우들이 거주하는 집을 발견할 수 있었다. 강호동은 한 끼 도전 중 실제로 김남주-김승우 부부의 집 벨을 우연히 눌렀고, 벨 너머로 강호동을 알아본 김남주가 먼저 아는 체를 해 현장이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이다.

정국과 진의 긴장감 넘치는 한 끼 도전은 27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경규, 방탄소년단 등장에 "제일 아끼는 아이돌" '청춘시대2' '아는 형님' 드라마-비드라마 부문 화제성 1위 쌍끌이 '한끼줍쇼' 김해숙-김래원 호흡에 6% 돌파…동시간대 1위! '한끼줍쇼' 강태공 김래원! 촬영 도중 실제로 물고기 낚았다 '한끼줍쇼' 김해숙 "김래원, 딸 가진 엄마 입장서 괜찮은 신랑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