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할명수' 미필자 박명수의 '군대리아' 햄버거 먹방 공개

입력 2020-11-13 10:52 수정 2020-11-13 10:52

공개일시: 11월 13일(금) 오후 5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개일시: 11월 13일(금) 오후 5시 30분

'할명수' 미필자 박명수의 '군대리아' 햄버거 먹방 공개

박명수의 군대 먹방이 공개된다.

13일(금) 오후 5시 30분에 JTBC '할명수' 유튜브 채널에서는 '할명수'의 열두 번째 에피소드 <군대 먹방 할 명수>편이 공개된다. <군대 먹방 할 명수>에서는 박명수와 유민상이 함께 군대 인기 음식들을 맛보며 리뷰 하는 시간을 갖는다.

'할명수' 네 번째 에피소드 <쿠키 영상 할 명수>편에서 환상 호흡을 맞추었던 유민상은 자신의 편이 높은 조회수를 얻었다고 뽐냈지만, 박명수는 "이번에 (조회수) 안 나오면 너 다음에 못 나온다", "어떻게 해서든지 맛있게 먹어라" 으름장을 놓으며 오늘도 평화로운(?) 먹방을 예고했다.

이날 박명수와 유민상은 밀리터리 버거로 군대 음식 먹방을 시작했다. 밀리터리 버거는 군에서 맛 볼 수 있는 특별 식단인 이른바 '군대리아'를 기반으로 만든 햄버거. 음식을 개봉한 박명수는 "빵을 도대체 왜 두 개를 준거야?" "하나는 잃어버릴까봐 그런 것 아니야?"라고 의문을 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공익근무를 마친 유민상은 "군대를 갔다 오지 않은 사람이랑 대화가 안 되네"라며 먹는 방법을 설명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군대 먹방을 진행하던 와중, 남자 스태프들을 못 참게 만드는 한 사건이 발생했다. 박명수와 유민상이 군용 고추장 양념을 이용하여 비빔밥을 만드는 모습을 보다 못한 한 스태프가 참치도 넣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군 참치 논란'이 벌어진 것. 이에 박명수는 "군대에 참치가 어딨어"라며 불만을 표하였고, 이를 시작으로 스태프들은 "군대 좋을 때 다녀왔네"라는 등 서로 이른바 '군부심'을 드러내며 뜨거운 논쟁을 벌였다는 후문.

이외에도 다양한 전투식량, 군대 식품을 거짓 없이 맛 평가한 박명수의 <군대 먹방 할 명수>편은 13일(금) JTBC '할명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에피소드는 11월 21일(토) 오전 11시 30분 JTBC 채널에서도 공개 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할명수' 김동은, 박명수의 새로운 천적으로 등극한 사연? '할명수' 조커의 부활! 박명수, 온라인 마피아 게임 도전 박명수, 아이돌 멤버 '먹튀'로 변신…화보 촬영 현장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