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장위안, 박신혜와 셀카…"대륙남 잘 생겼다!"

입력 2014-11-10 12: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장위안, 박신혜와 셀카…"대륙남 잘 생겼다!"

'비정상회담'

장위안은 1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신혜와 함께한 사진을 한장 공개 했다.

사진에는 "박신혜씨 완전 한류 여신!"라는 짧은 글도 함께 게재 되어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멋진 정장차림의 장위안과 양 손 브이를 그린 박신혜가 머리를 맞대고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사진에서 박신혜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장위안의 꿀리지 않는 외모가 돋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은 "장위안-박신혜, 둘이 썸탐?", "장위안-박신혜, 장위안 진짜 대륙의 기적인가 완전 잘생김", "장위안-박신혜, 박신혜 물올랐네", "둘다 훈훈하다", "장위안-박신혜 사귀는 줄"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위안은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고정 출연 중이고, 박신혜는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장위안 인스타그램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수험생 응원, "수능 대박 나세요. 화이팅!" 한채아 폭풍 먹방, 알고보니 내숭녀? 카메라 앞에서만…헉 '힐러' 박민영, 단발머리 싹둑 자르고 '여기자'로 변신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아저씨 뭐해요" 당황한 VJ 대답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목욕 중 중요부위를…'어디서 봤지? 저런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