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뜬다' 은지원-안정환, 현지인 100% 빙의…코스튬 공개

입력 2018-03-19 13:54

방송: 3월 20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3월 20일(화) 밤 9시 30분

'뭉쳐야 뜬다' 은지원-안정환, 현지인 100% 빙의…코스튬 공개

은지원과 안정환이 두바이 현지인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20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에서는 중동의 아름다운 미래도시, 두바이에서 여행을 이어나가는 김용만 외 4명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은지원과 안정환은 두바이 현지인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은지원은 생애 첫 패키지여행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위해 수염분장부터 전통 의상 칸두라까지 완벽하게 갖춰입어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엄청난 현지인 외모를 뽐내는 은지원과 안정환의 모습에 포복절도하며 '핫산 지원' '모하메드 정환'이라는 별명을 지었다. 다년간의 '요괴' 생활로 분장이라면 도가 튼 은지원은 부끄러움 없이 시내를 활보해 현지인들의 시선마저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패키지를 뒤집어놓은 '두바이 형제' 은지원과 안정환의 모습은 20일(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뜬다' 예능 천재 은지원 맹활약…분당 최고 7.4% '뭉쳐야 뜬다' 은지원 "42시간 연속으로 잔 적 있다"? '뭉쳐야 뜬다' 50m 상공서 '아찔한 만찬'…은지원 기겁 캐나다 카우보이도 '깜짝'…'뭉뜬' 배정남 로데오 실력 공개 '뭉쳐야 뜬다' 김용만, 캐나다서 개썰매 체험 도중 '낙상'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