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전 부인에 재결합 거절 당하자 '흉기'…연휴 사건사고

입력 2015-09-29 21: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재결합을 거부한다는 이유로 흉기를 휘둘러 전 부인의 가족을 숨지게 한 40대 중국동포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또 조업 중이던 배에서 불이나 선원 1명이 실종됐습니다.

연휴 마지막날 사건사고 소식, 김소현 기자입니다.

[기자]

중국동포인 45살 전모씨는 어젯(28일)밤 10시반쯤 경기도 시흥에 있는 전 부인 윤모씨의 집에서 재결합을 요구하다 거절당하자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윤씨의 오빠가 흉기에 찔려 숨졌고 윤씨도 중상을 입었습니다.

범행 후 옥상으로 올라가 자해한 전씨는 경찰에 붙잡혔는데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입니다.

+++

해경 소방정이 어선을 향해 거대한 물줄기를 내뿜습니다.

부산 사하구 나무섬 인근 해상에서 조업하던 29톤짜리 통발어선에서 불이난 건 오후 1시 50분쯤.

바다로 뛰어든 선원 8명 중 7명은 다른 어선들에 의해 구조됐지만, 선장 65살 이모씨는 실종 상태입니다.

화재 발생 1시간 만에 불을 끈 해경은 실종자를 수색하는 한편, 화재 원인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

오늘 낮 12시 40분쯤 서울 중랑구 동부간선도로에서 달리던 아우디 승용차에 불이 나 출동한 소방대원에 의해 7분 만에 진화됐습니다.

소방당국은 뒷바퀴 타이어가 펑크 나면서 마찰열로 화재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대전 식장산 화재, 불길 계속 번져…수백명 진화 작업 '치워도 치워도…' 명절날 쓰레기와 함께 버려진 양심 재미로 치는 화투? '점 50원'도 경우에 따라 도박죄 '택배 지연·반송' 무심코 눌렀다면…감염시 대처방법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