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재석-유희열 '슈가맨을 찾아서' 채정안-김이나 합류!

입력 2015-07-28 10: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재석-유희열 '슈가맨을 찾아서' 채정안-김이나 합류!


배우 채정안과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유재석과 유희열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슈가맨을 찾아서'에 합류한다.

8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을 찾아서'는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 일명 '슈가맨 (SUGAR MAN)'을 찾는 프로그램. 그들의 전성기와 히트곡, 가요계에서 사라진 이유와 행방 등을 알아보는 것은 물론 슈가맨의 히트곡을 새로운 버전으로 재탄생시켜 승부를 겨룬다.

채정안과 김이나는 각 팀에서 부팀장 역할을 맡아 각각 유재석, 유희열 팀장과 함께 서로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채정안은 연기활동 뿐 아니라 1999년 '무정', '편지' 등을 히트시키며 가수로서도 큰 사랑을 받았었고 김이나는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작사가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이 '슈가맨을 찾아서'에 합류하는 배경엔 이러한 음악적 커리어 이외에도 솔직하고 매력적인 토크 스타일 등이 중요하게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석-유희열 '슈가맨을 찾아서' 채정안-김이나 합류!


미녀 부팀장 채정안은 연기자와 가수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왔고, '슈가맨을 찾아서'에서도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을 거침 없이 드러낼 예정.

또 다른 미녀 부팀장 김이나는 아이유의 '좋은 날', '잔소리',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조용필의 '걷고 싶다'에 이르기까지 아이돌과 중견 뮤지션들의 감성을 아우르는 노랫말로 사랑받는 미녀 작사가이다. 2010년 '멜론 뮤직 어워드 송 라이터상', 2012-14년 ‘가온차트 K-POP어워드 올해의 작사가상’을 수상하기도 한 바 있는, 가요계에서 가장 핫한 작사가이다.

유재석, 유희열 콤비에 히트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신혁의 합류, 그리고 채정안, 김이나의 가세로 신선한 라인업을 완성해가고 있는 '투유프로젝트 - 슈가맨을 찾아서'는 JTBC에서 오는 8월에 첫방송 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유명 훈남 셰프와 요리 수업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벌써 1년…특별한 데이트 '비정상회담' 3주만에 시청률 5%대 재진입! 분당 최고 6.7% 팬들로 북적이던 '욘사마' 결혼식 현장…비공개 식 올려 [영상] '비정상회담' 장위안 "키 크려고 노력했다" 고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