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자체 최고 시청률 6%…분당 최고 7.3%

입력 2017-05-11 11:18

방송: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자체 최고 시청률 6%…분당 최고 7.3%


'한끼줍쇼' 자체 최고 시청률 6%…분당 최고 7.3%


'한끼줍쇼'가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청률 조사기관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0일(수) 방송된 JTBC '한끼줍쇼' 30회는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5.9%, 전국 유료가구 기준으로 6%를 돌파했다. 또한 수도권 유료가구를 기준으로 분당 최고 시청률은 7.3%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송윤아와 소녀시대의 윤아가 밥동무로 출연해 마장동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송윤아는 이날 연기대상급 리액션과 친근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송윤아의 부드러운 진행과 소통 능력은 MC 규동형제를 위협하기도 했다.

첫 번째 도전에서 한 끼에 성공한 송윤아는 배우를 꿈꾸는 소녀에게 세심한 조언과 경험담을 전하며 따뜻한 식사를 했다. 반면 윤아는 연이은 문전박대를 경험하며 데뷔 이래 최대 굴욕을 겪었다. 우여곡절 끝에 결혼 1년 차 신혼부부의 집에서 한 끼에 성공한 윤아는 폭풍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JTBC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경규, 소통 약속 "새로운 시대에 발 맞추겠다" '한끼줍쇼' 이경규 "국토부는 내가 다 만들었다" 사연은? '한끼줍쇼' 육성재, "요즘 내 주가가 많이 올랐다" '한끼줍쇼' 김희원 촬영 중단 선언! 주택가에 주저 앉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