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헌집새집' EXID 혜린, 솔지 버릇 공개 "인형과 대화도 한다"

입력 2016-05-12 11:24

-12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22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2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22회 방송

'헌집새집' EXID 혜린, 솔지 버릇 공개 "인형과 대화도 한다"


EXID 멤버 솔지가 자신의 특이한 버릇을 공개했다.

최근 솔지는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이하 '헌집새집')에 출연해 한달 전 이사한 자신의 자취집 인테리어를 의뢰했다. 본격 인테리어에 앞서 각종 만화 캐릭터 인형과 피규어로 가득 찬 솔지의 집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함께 출연한 EXID 멤버 혜린은 "솔지 언니가 만화 '원피스'의 '덕후'다. 같이 숙소에서 살 때 언니가 매일 밤 인형과 대화하는데 옆에서 볼 때마다 신기했다"며 솔지의 특이한 버릇을 폭로했다.

동생의 폭로에 솔지는 "난 이 인형들과 피규어를 볼 때마다 다 생명이 있다고 생각한다. 외로워 보이면 안아주고 말도 걸어준다"며 직접 시범까지 보여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외로울 때마다 인형들에게 의지를 많이 한 것 같다"며 덧붙이기도 했다.

솔지와 함께 한 '헌집새집'은 12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헌집새집' EXID 솔지, 냉장고에 술이 가득 "편의점 수준" '헌집새집' EXID 솔지, 자취집 방송 최초 공개 '헌집새집' 강성진-이현영 부부 침실, 올드한 느낌에서 모던한 방으로 대변신 '헌집새집' 강성진 아내 이현영, "걸그룹 리더로 연예계 데뷔했다" '헌집새집' 강성진 "이상형 아내 생각했던 것과 다르더라" 큰 웃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