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위너 송민호, '실패' 전적 밥동무의 재도전!

입력 2018-05-16 13:15

방송: 5월 16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6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위너 송민호, '실패' 전적 밥동무의 재도전!

JTBC '한끼줍쇼'에 위너의 송민호가 재출연해 설욕의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송민호는 작년 이맘때 쯤 경기도 화성시 동탄동 도전 당시, 강호동과 한 팀을 이루어 한 끼에 도전을 했지만 결국 실패했다. 실패 밥동무로서 '한끼줍쇼'에 재도전하는 송민호는 위너의 김진우와 함께 패기 넘치는 한 끼 도전을 예고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송민호를 발견한 강호동은 반가움에 "마이노!"를 외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한끼줍쇼' 최초의 실패 밥동무 재도전인 만큼, 동네 선정 방법 또한 특별했다. 지금까지 한 끼 도전을 했던 동네 중에서 실패 또는 아슬아슬하게 성공했던 동네를 꼽아 한 곳을 가게 된 것.

'규동에겐 너무 아찔한 동네 BEST4' 중 한 곳인 '삼성동'을 발견한 강호동은 당시 방탄소년단 정국과 편의점에서 한 끼를 해결해야 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동네 선택에 마음 졸여했다. 복불복 동네 선택을 해줄 대왕문어가 등장하자 위너의 송민호와 김진우는 어마어마한 문어의 크기에 깜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이어 이경규의 손끝에서 문어가 수족관에 투입되었고, 모두가 숨죽인 끝에 아찔한 동네 선정이 진행됐다.

대왕문어가 선택한 복불복 동네의 결과와 '실패 밥동무' 송민호의 한 끼 재도전은 16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성동일, 애드리브 황제다운 입담…규동 형제 제압 '한끼줍쇼' 성동일-이철민, 최초 오피스텔 한 끼…문정동 법조타운행 '한끼줍쇼' 이경규 "동지를 만났다"…한은정과 환상 호흡 '한끼줍쇼' 박기웅 "내 인생 목표는 강호동"?…이유가 '반전' '한끼줍쇼' 박기웅·한은정 출격…맷돌춤·대면요청까지 환상호흡!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