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빗길 사고로 2명 사망…포항서 모녀가 바다에 빠져

입력 2016-10-03 12: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충남 부여에서 트럭과 승용차가 충돌해 2명이 숨지는 등 빗길 교통사고가 잇따랐습니다. 경북 포항의 해수욕장에서는 모녀가 바다에 빠져 숨졌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이태윤 기자입니다.

[기자]

하얀 승용차가 형체를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찌그러졌습니다.

1톤 트럭은 도로 한가운데 옆으로 누웠습니다.

어제(2일) 오후 5시 반쯤 충남 부여군 만수리에서 43살 백모씨가 몰던 1톤 트럭이 마주 오던 35살 허모씨의 승용차와 부딪혔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허씨의 장인과 장모가 숨졌고, 허씨와 트럭 운전사 등 5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낮에 온 비 때문에 트럭이 미끄러져 중앙선을 넘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젯밤 11시 쯤 전북 전주시 효자동 사거리에서는 택시와 승용차 두 대가 잇따라 부딪쳐 택시 기사와 승객 등 7명이 다쳤고, 새벽 1시, 강원도 영동고속도로 새말나들목 인근에서는 32살 남모씨가 몰던 승용차가 앞서 가던 승합차를 들이받아 5명이 부상했습니다.

+++

어제 저녁 7시 20분쯤 경북 포항시 송도해수욕장에서 45살 정 모 씨가 두 딸과 함께 바다에 빠져 7살 난 딸은 사망하고 11살 딸은 중태입니다.

어머니 정 씨는 의식을 회복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경은 정씨가 딸 2명을 데리고 바다로 들어갔다는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온수역서 70대 남성 사망…빗길 트럭이 승용차 덮쳐 도로 위 폭탄…대형화물차 '갓길 불법주차' 위험천만 도로 위 '환자들의 질주' 대형사고까지…관리는 구멍 막무가내 차선 변경에 무단횡단까지…아찔한 중앙차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