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박준금 "남편 덕에 유재석·박명수 대우 달라져"

입력 2014-09-24 13:50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

'님과 함께' 박준금 "남편 덕에 유재석·박명수 대우 달라져"

JTBC '님과 함께'에서 지상렬의 공식 아내가 된 박준금이 "남편 덕에 유재석과 박명수가 내게 깍듯하게 대한다"며 웃었다.

박준금은 최근 녹화에서 유재석과 박명수가 진행하는 토크쇼에 출연한후 느낀 소감을 밝혔다. 지상렬과 함께 '스파 데이트'를 하면서 편안하게 담소를 나눈 것.

박준금은 "'해피투게더'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유재석이 정자세로 '형수님 나오셨습니까'라고 인사를 하더라. 박명수도 태도가 달라졌다"며 "우리 남편 때문"이라고 함박웃음을 지었다.

이날 지상렬은 스스로 '사랑의 마사지사'를 자처하며 박준금의 피로를 풀어줬다. 바닥에 무릎을 꿇고 않아 정성스럽게 '아내'를 마사지해 눈길을 끌었다.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오감 만족 이색 마사지 데이트는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대학로에서 펼쳐지는 '화제의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의 두 번째 데이트가 전파를 탄다. 군침 돌게 하는 각종 먹방부터 소름 끼치는(?) 커플 궁합 등 '썸 커플'의 아찔한 데이트가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민속촌에서 특별공연…'4차원이 따로없네!' '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달콤한 '솜사탕 키스' 시도 '님과 함께' 이상민, 장인·장모 위해 전통혼례와 음식 준비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달콤야릇 이색 마사지 데이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