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미투, 두 검사 이야기 편 방송

입력 2018-12-27 18:43

'검찰 미투' 둘러싼 진실은?
방송: 12월 27일(목)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검찰 미투' 둘러싼 진실은?
방송: 12월 27일(목) 밤 9시 30분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미투, 두 검사 이야기 편 방송

27일(목)에 방송되는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179회에서 무소불위 최고의 권력집단인 검찰에서 터져 나온 '검찰 미투'의 실체에 대해 집중 취재한다.

올해 1월, 서지현 검사의 충격고백으로 세상에 알려진 검찰의 민낯! 당시 "더 이상 참을 수 없었다"고 밝힌 서지현 검사의 폭로는 대한민국에 미투 열풍을 불어 일으켰다. 하지만 막상 미투 운동의 시작점이었던 검찰에서는 제 2의 서 검사가 나오지 못하도록 입단속을 시키며 사건을 수습하기에 바빴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잊을만하면 터져 나오는 검찰의 성비위 사건, 서 검사는 "검사 임관 후 단 하루도 성추행을 당하지 않은 적이 없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검찰 출신 이연주 변호사는 "이러한 검찰 내부의 성비위 사건이 계속되는 이유는 뿌리 깊은 검찰 조직의 문제다"라고 꼬집었다. 더욱 큰 문제는 바로 이런 문제들이 조직적으로 은폐되고 있다는 것.

미투 운동의 시작점 '검찰 미투'를 둘러싼 진실은 12월 27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미투, 두 검사 이야기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날보러와요' 노라조, 진짜 사이다 모델 됐다…'꿈★은 이루어진다' '쿡방'과 '축방'이 만나면? '랜선라이프' 소프X감스트 컬래버레이션 트와이스 쯔위 "골든디스크 대상, 우리에게 정말 큰 의미였다" "곽미향" 비밀 드러난 이후…'SKY 캐슬' 다양한 인간 군상의 모먼트 '방구석1열' 연말 특집 '렛 미 인' '이프 온리' 띵작매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