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의사 허양임, "남편 고지용 걱정된다" 탈모 자가진단법 소개

입력 2019-05-28 13: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7일(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의사 부부 특집'으로 고지용-허양임 부부와 여에스더-홍혜걸 부부가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고지용-허양임 부부의 냉장고가 공개되어 많은 관심이 몰렸다.

MC 김성주가 "의사 아내 입장에서 걱정되는 것이 있냐"고 묻자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허양임은 조심스레 남편의 탈모가 조금 걱정이라고 밝혔다.

'탈밍아웃'에 고지용은 옆에서 의기소침해졌고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도 탈모에 관한 질문 공세를 펼쳤다. 이에 허양임은 '탈모 자가진단법'을 소개했다. (▼영상 확인)
 
이어 고지용-허양임 부부의 냉장고에서 MC가 '플레인 요거트'를 발견하자 허양임은 직접 건강을 위해 요거트를 만들어 먹는다고 말했다.

의학 전문 기자 홍혜걸이 '플레인 요거트'의 다이어트 효과에 관해 설명했고, 이어 허양임은 집에서 쉽게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영상 확인)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되며 오는 6월 3일에는 여에스더-홍혜걸 부부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무료 클립 더 보기

 
[영상] 의사 허양임, "남편 고지용 걱정된다" 탈모 자가진단법 소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지난해보다 3배 늘어난 A형 간염, 증상 및 예방수칙은? [영상] '한끼줍쇼' 이경규 "강호동, 과거 김원희에게 명품백 줬다!" [영상] 1년 기름값만 '억대' 행사퀸 장윤정, "성수기 땐 헬기 타" [영상] 직장인 공감 100%…'번아웃 증후군' 자가 진단법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