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대댕부부, 반려견 아이큐 검사에 '충격' 왜?

입력 2018-08-24 13:14 수정 2018-08-24 13:16

방송: 8월 24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4일(금) 밤 9시

'랜선라이프' 대댕부부, 반려견 아이큐 검사에 '충격' 왜?

대댕부부의 '반려견 크리에이터' 단추와 꼬맹이의 아이큐 검사결과가 공개된다.

24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대도서관과 윰댕의 생방송 특별 게스트로 반려견 단추와 꼬맹이가 등장한다.

단추와 꼬맹이는 대도서관과 윰댕 부부의 방송에서 많이 소개되었던 두 사람의 반려견이다. 등장할 때마다 마치 카메라를 아는듯 한 사랑스러운 모습과 동작으로 대댕부부 못지않게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그런 단추와 꼬맹이를 위해 대도서관과 윰댕 부부는 특별한 하루를 계획했다. 몸보신을 위해 보양식을 만들어주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선물해주기로 한 것.

그러던 중 두 사람은 강아지들의 아이큐 테스트를 갑작스레 진행하게 됐다. 평소 "(단추 꼬맹이는) 귀족 강아지다, 천재견이다"라고 자신만만했던 두 사람은 막상 결과를 본 후 충격에 빠진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검사 과정을 지켜보던 MC 이영자는 "내 반려견에게 해봐야겠다"며 신기해했다. MC 김숙과 종현은 단추와 꼬맹이의 '랜선 이모&삼촌'이 되어 그들의 일상에 푹 빠졌다.

 
'랜선라이프' 대댕부부, 반려견 아이큐 검사에 '충격' 왜?


대댕부부의 '반려견 크리에이터' 단추와 꼬맹이의 깜찍한 모습은 24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밴쯔 'PC방 먹방'에 종현 "저곳이 파라다이스" '아이돌룸' 신동엽도 극찬…유앤비 의진의 명언 제조 비결은? JTBC, 2018 여름 '막강 드라마·예능 라인업' 공개 '랜선 라이프' 1인 크리에이터 집중 탐구…이영자·김숙 뭉친다
광고

JTBC 핫클릭